TAECKHUN

전체 (358) : ㄱ (43)  ㄴ (24)  ㄷ (21)  ㄹ (9)  ㅁ (20)  ㅂ (19)  ㅅ (30)  ㅇ (68)  ㅈ (24)  ㅊ (20)  ㅋ (7)  ㅌ (19)  ㅍ (5)  ㅎ (14)  ABC (26)  기타 (3)  123 (6)  
login join  
  택쿤광
    작성자 : 뜨정(뜨거운정액)

해피버스데이와 광심장을 보고 새롭게 부상한 삼각관계
닉쿤에게 사심 쩌는 황광희가 쿤에게 커플잠옷(...)을 선물하고
광심장에서 쿤에게 가열차게 대쉬...

이후 쿤이 빠진 해피버스데이 촬영에서 황광희를 조우한 택연은
평소답지않게 황광희가 입 열때마다 말꼬리를 잡아 디스하는데......
빙긋 웃는 얼굴과 부드러운 목소리로 사정없이 황광희를 조롱하는 택연과
다 만들 때까지 1년 넘게 걸렸다는 조각 얼굴로 불편하게 웃던 황광희...

과연 닉쿤의 마음에 황광희는 어떤 놈일것인가!!!!!!!!!!!!!!!!!!!!!!!!!


 

 ∑王ㅉㅓ팡♥  2010/10/27  modify  
미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王ㅉㅓ팡♥  2010/10/27  modify  
근데 레알 택연이가 평소같지 않긴했어 ㅋㅋㅋㅋ 택연이가 멤버아닌 누구를 막 디스한다던가 말꼬리를 잡는다던가 그러는거 진짜 첨봄 ㄷㄷㄷ
 띠로링  2010/10/27  modify  
역시 내가 황광희탑시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칸쵸  2010/10/27  modify  
그러고보니 그렇네 택연이 답지 않게 날카롭다 생각했거든 ㅋㅋㅋ
 ♥초랭º㉦º  2010/10/28  modify  
狂희...
 일단옥태견은1위  2010/10/28  modify  
미친 택쿤에 미친자 인줄 알았더니 황광희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유리삼장  2010/10/28  modify  
황광희 애가 좀 ..... 할말 않..
 뽀大핑쿤乃  2010/10/28  modify  
미친........ 새로운 가설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no  categorysubject name date hit
19 통역비    1 익명새기 2019.04.12 194
18 택쿤의 새로운 정의    51 하늘이시여 2011.02.14 2317
17 타이어 공장    1 송키라 2011.02.13 1674
16 택쿤보고싶어    2 송키라 2011.01.30 1885
15 택쿤헤어졌어    21 볼뜯 2011.01.18 2030
택쿤광    8 뜨정(뜨거운정액) 2010.10.27 1666
13 트위터    13 케이크 2010.10.20 1765
12 택쿤의 음모론    18 defoot 2010.10.17 2037
11 토끼춤-황찬성=0    26 *..ㄹI락쿠ㅁr..* 2010.10.12 1702
10 토코로텐 비밀글입니다   1 (난미친새기다) 2010.09.25 79
9 택쿤 듀엣 1st single    2 웅! 2010.09.13 1675
8 털털하다    2 (익명) 2010.09.10 1638
7 텍스트피싱    22 GAP 2010.08.25 1744
6 튀못    11 튀못 2010.08.22 1614
5 태국    2 당선 2010.08.14 1622
4 택 러브 쿤    2 GAP 2010.08.11 1633
3 택쿤결고    1 GAP 2010.08.11 2161
2 택연씨 저 추워요 ㄷㄷ    1 GAP 2010.08.11 1731
1 택쿤    7 baby_S 2010.08.11 1603
list
1